신림 스시 맛집 쓰기다시 많이 나오는 곳

 

 

주말 오후 오랜만에 스시가 너무 먹고싶어서

자주갔던 기꾸참치를 다녀왔어요!

 

사실 신림에는 스시 저렴하고 맛있는 곳이 많이

있답니다!

 

하지만 전 여기보다 쓰기다시 많이

나오는곳은 보지못했기때문에 항상

일로 오고는 하는데요!

 

신림 스시 맛집 기꾸 참치는 진선미 이렇게 세가지가 있지만

단품으로 참치정식이 있답니다.

 

저희는 정식1,스페셜 초밥으로 주문~~

 

 

주문을 하면 죽과 된장국을 주는데

저는 여기서 먹는 죽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참치정식이라해서 양이 적게 나오지도 않고

맛있는 부위로 요렇게 썰어주시는데

완전 맛있어요..

 

사실 저도 참치맛을 잘 몰랐었는데

친구따라 계속 먹다보니 참치만의 묘한 맛이 있더라구요~

 

 

 

엄청나게 많은 쓰기다시가 있었지만

다 올리지는 못했네요..

 

아쉬워라 ㅠㅠㅠㅠ

 

 

신림 스시 맛집 기꾸참치에서 나오는 스페셜 초밥은

연어,장어,광어회 이렇게 나오는데

연어에 올려져나오는 소스는 살짝

느끼해서 항상 갈때마다 소스는

덜어서 먹어요~

 

 

 

 

그외에도 꽁치나 옥수수,김마끼 등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어요! 바로 튀겨서 나오기때문에

먹을때마다 입에서 녹는 느낌 ㅠㅠㅠㅠ

 

 

정말 정식 하나와 스페셜 초밥만으로도

이렇게 많은 쓰기다시가 나온다는게

믿겨지시나요?ㅋㅋㅋ

신림 스시 맛집 양도 서비스도 좋아서

고민없이 가게되는 곳이에요!

 

 

 

마지막으로 알밥까지! 클리어~

나올때는 다 먹을 수 있어라고 외치지만

먹다보면 정말 배가 터질듯이 배부르더라구요..

 

신림 스시 맛집 진짜 여긴

강추입니다!!!

 

Leave a Comment

 

 

직장인분들의

 

 

한줄기 빛과 같은 휴식시간!

 

 

점심시간 ~

 

 

But

 

 

 

 

출처 : 무한도전

 

 

업무보다??

 

 

결정하기 힘든

 

 

점심메뉴 ㅋㅋ

 

 

 

 

오늘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점심메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잡코리아 조사결과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던 김치찌개가 2위로

 

 

내려가고

 

 

1위를 차지한

 

 

 

1위 백반

 

 

밥과 찌개와 같이

 

여러가지 반찬을 제공하는

 

가정식 백반!

 

사진으로 봐도 푸짐해보이네요ㅋ

 

 

 

2위 김치찌개

 

말이 필요없는 국민음식 김치찌개!

 

 

 

3위 돈까스

 

(과장님이 좋아하시는 돈까스~ㅋ)

 

 

 

그 뒤를 이어서

 

부대찌개, 된장찌개, 비빔밥, 짜장면, 김밥

 

 

순으로 조사됐다고 합니당~

 

 

 

 

 

 

오늘도 점심메뉴

 

 

고민하고 계신가요^^?

 

 

 

출처 : 무한도전

 

 

 

 

 

 

Comments

  1. 효애니 2015.09.22 18:12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정말 공감되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또 뭘 먹나...

Leave a Comment

 

 

반복되는 일상과

 

업무 스트레스에 많이

 

 

힘드시지 않으신가요?

 

 

 

 

 

제가 준비한 

 

 

이색적인 취미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요??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클레이 사격

 

 

사격의 가장 큰 장점은

 

 

발사 순간 느껴지는 통 쾌 함!

 

 

특히 총을 쏴 목표물이 명중해

 

 

산산히 부서질때의

 

 

쾌감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라고 합니다.

 

 

사격의 짜릿함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건

 

 

어떨까요^^?

 

 

 

 

한단계 한단계 올라가는 성취감

 

스포츠클라이밍

 

 

도전과 스릴을 즐기고 싶다면

 

 

스포츠클라이밍을

 

 

추천합니다~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동시에 하면서 정상에 올라갔을때의

 

 

성취감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탁월!

 

 

 

 

섬세한 손길과 부드러운 감성의 소유자라면

 

샌드아트

 

 

 

고운 모래를 손과 빛을

 

 

이용해 이미지를 형상화하는 샌드아트.

 

 

자신의 손의 움직임에 따라

 

 

그림이 그려지는 매력!

 

 

아날로그적 매력에 빠져보고 싶으시다면

 

 

샌드아트를 시작해보세요!

 

 

 

 

 

나만의 작품을 만들고 싶다면

 

스크래치보드

 

 

스크래치보드는 크레파스나 색연필, 물감 등이

 

 

없어도 나무 펜으로 긁어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또한, 긁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그릴 수 있고,

 

 

완성된 작품은 인테리어로도 활용가능합니다!

 

 

 

 

 

무미건조한 일상을 벗어나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주는

 

 

이색 취미들을 즐겨보세요 ^ㅡ^!

 

 

 

 

Leave a Comment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회사 근처에 있는

 

 

더휴웨딩홀로 결정~

 

 

(평일 점심에는 점심뷔페를 운영합니다.)

 

 

예전에도 몇번 갔었는데

 

 

맛도 나쁘지 않고 저렴한 가격(6,000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사람들이 .. ㅠ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역시!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시는중~

 

 

 

 

짜 잔~

 

 

오늘의 메뉴!

 

 

탕수육메추리알장조림!!

 

 

둘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메추리알장조림에 소고기가 없어서ㅠ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배불리 먹고~

 

 

후 식 까지 !

 

 

저는 석류슬러시를 먹었습니당~

 

 

뛰어나게 맛있고 분위기가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매일매일 다양한 메뉴와 푸짐한 양까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이용하기에는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ㅡ^

 

 

 

 

 

 

Leave a Comment

 

 

요즘들어 몸도 무거워지고. 점심시간 지나면 졸음이 너무 쏟아져서 걱정인데요......

 

알고보니 추곤증이 있더라구요 ㅋㅋ

                                                                                                         

추곤증은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환절기에

 

우리 몸이 잘 적응을 하지 못해서 생기는 일시적인 증상이라고 합니다.

 

 

 

 

 

 

저와 함께 추곤증 예방수칙을 알아보고

 

추곤증을 극복해볼까요?

 

 

추곤증 예방수칙

 

① 규칙적인 식사

 

아침식사를 거르면 점심에 과식을 하게 되어 졸음이 더 심해진다.

 

②충분한 영양섭취

 

비타민, 단백질, 무기질을 섭취하면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된다.

 

③충분한 수면

 

밤잠을 설치면 오후에 피곤함이 가중되므로 하루 7시간 이상의 숙면을 취한다.

 

④가벼운 운동

 

과격한 운동보다는 땀을 적당히 흘릴 수 있는 맨손체조나 스트레칭을 한다.

 

 

 

 

 

 

 

졸음이 온다고 해서 커피나 드링크 제품을 마시면 중추신경이 자극돼

 

피로감만 더하고 잠을 제대로 못 자게 된다고 합니다!

 

 

 

졸립다고 커피랑 드링크제 마시지 마시고,

 

가벼운 스트레칭이랑 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이겨냅시다 ^ㅡ^

 

 

 

 

Leave a Comment

 학동 해장국 맛집, 국물이 끝내줘요 ~!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학동역에 갔는데 ..

뭐먹을까 검색해보다가 진순대라는 곳이 맛있어 보여서

학동 해장국 맛집으로 고고씽~~ 했답니다.

 

 

 

 

 

일단 학동 해장국 맛집이라면 ..

깍두기가 맛잇어야 하지 않겠어요~?!

요기 적당히 잘 익어서 밥나오기도 전에 자꾸 손이가는

김치 맛에 완전 엄지척 두개 드립니다.

 

 

 

 

 

 

 

저희는 해장국 먹으러 갔지만..

여기는 원래 순대전문점이니까

수제 순대 소자 하나 시켰어요 ㅎㅎㅎ

 

오우, 굿굿!!! 엄지척!

 

 

 

 

 

 

그리고 감동의 도가니탕?

아니 감동의 해장탕 ㅋㅋㅋㅋㅋㅋ

 

 

국물이 끝내주고,

고기가 야들야들하면서 양이 많아서

정말 감동감동 하면서 먹었답니다.

 

 

학동 해장국 맛집 찾으신다면,

진순대 완전 강추입니다용!!

 

 

 

 

 

 

 

 

Leave a Comment

 

선릉역 이자카야 아리노마마 점심메뉴 짱이에요!

 

 

안녕하세요!

화인통증의학과 강남점 지기

올만에 인사드려요~^0^

 

저희 오늘 점심 때 넘넘 맛난거 먹어서

왠지 기운도 나고 좋더라구요!!

월요병 이기는데 이만큼 좋은게 없는듯 해요!

 

 

 

 

 

 


선릉역 이자카야 아리노마마는

점심메뉴인데도 따뜻한 죽이 먼저 나와요~

왠지 코스요리 먹는듯한 기분~좋더라구요^^

사람은 누구나 대접받는 기분을 받으면 좋은 것 같아요.

 

 

 

 

 

반찬은 단무지 외 그날그날

다른 메뉴가 함께 나와요~

 

여기 반찬 되게 고급지고 맛나요 ^^

저기 맨 오른쪽은 열대과일인것 같았어요

후식까지 주는 곳~~ㅎㅎ

 

 

 

 

 

 

선릉역 이자카야 아리노마마

특히 맘에 드는것은 바로 이 샐러드~

상큼한 드레싱과 신선하고 아삭한 야채의 만남!

 

 

 

 

 

 

 

상차림 고급지지유?

회사에 놀러오는 손님대접은

앞으로 여기서 해야게써요^^

 

 

 

 

 

 

저는 낙지덮밥 시켰어요

여기 요일메뉴가 있어서 9천원대의 메뉴를

해당요일에는 7천원에 먹을 수 있더라구요!!!

선릉역 밥값도 비싼대 ㅠㅠ 이런곳 정말 사랑합니다.

 

 

 

 

 

 

낙지가 살이 오동통하고 부드러운게

신선하니 좋더라구요 >_<

 

아마 장사가 잘되니 회전율이 좋아서

이런 신선한 재료 사용도 가능한게 아닐까 싶어요.

 

 

선릉역 이자카야 아리노마마 점심메뉴 강추해요!!^^

 

 

 

 

 

 

 

Leave a Comment


to Top